FAQ

질문&답변

자주 묻는 질문 LIST

*오프라인/Live 교육은 기업에서  1) 계획 중인 교육을 확인하여 뉴헵의 교육상품을 보시고 진행 의사가 있으신 경우 2) 사이트의 교육상품의 일정을 예약하시고 교육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의 경우 1) 정기교육(Zoom등 으로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에서 교육일정을 확인하여 진행하시거나 2) 22년 3월 부터 오픈 예정인 온라인 교육등을 결제하여 들으실 수 있습니다.

정기교육은 소그룹인원으로 주별 Live (zoom 등) 교육으로 진행되며, 기본인원은 5~10명 정도가 참가합니다.

교육은 개인고객이 교육을 원하시거나  기업에서 교육을 진행하시는 인원이 적으신 경우 많이 이용합니다. 

오프라인은 보통 2시간 교육이며 1시간 교육을 원하시는 경우 특강형식 진행이나 Live교육(Zoom등)으로 진행가능합니다.

개인이나 기업에서 소규모 인원은 1) 정기교육 일정을 확인하시고 2) 결제를 진행하시면 3) 교육일 3일 전에 Live 교육 링크를 전달드립니다. 4) 교육시작일에 재차 교육링크를 전달드리고, 교육참석자 확인을 합니다.

뉴헵은 개인과 조직의 커리어 향상을 위해 기본업무역량과 리더십 | 직무역량 분야 전문가분들과 제휴를 통해 교육비용을 낮추고 오프라인, Live 및 온라인 등의 다양한 교육 방식을 지원하는 교육 플랫폼입니다.

네 맞습니다. 대부분의 강사님들은 해당분야에서 최소 5년 많게는 20년 이상의  교육 경험이 있으십니다. 무엇보다 강사님들의 장점은 해당분야의 이론적인 교육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 실무경험을 풍부하게 가지신 시니어급 이상의 전문가이십니다.

궁금하신점 문의주세요!

빠른 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