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 Ratings)

CS 전문서비스교육(기업용)

Course Duration: 0
Enrolled:0

클래스 정보

*서비스 분야 전문, 위주교육 컨설팅 대표의 CS 전문 소통교육

What I will learn?

  • 직장예절을 이해하고 내외부 고객매너를 익힌다.
  • 고객응대 소통법을 습득한다.
  • 서비스 현장에서의 인적자원의 역할을 이해한다.
  • 상황별 응대방법과 공감 포인트를 습득한다.

Course Curriculum

#기본과정

#심화과정

A course by

수강생 후기 & 평점

No Review Yet
No Review Yet
360,000

*위 강의비용은 "2시간" 교육 비용 입니다.
*교육취소는 교육진행 최소 "2주전" 전달.
*교육시간 조정&특정모듈 진행가능

360,000
등록 유효 기간: 1 일

Requirements

  • 해당교육은 기업대상 오프라인/Live(zoom 등)교육 입니다. 빠른 진행을 위해서 예약을 미리 진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개인고객은 정기교육(소그룹 Live)을 통해 해당과정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Tags

Target Audience

  • 1. 직장예절과 대인관계 매너를 배우고 싶으신 분
  • 2. 외부고객에 대한 전문적인 응대전략을 배우고 싶으신 분

Want to receive push notifications for all major on-site activi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