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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전문서비스교육(기업용)
Course Duration:
0
Enrolled:0
클래스 정보
*서비스 분야 전문, 위주교육 컨설팅 대표의 CS 전문 소통교육
What I will learn?
- 직장예절을 이해하고 내외부 고객매너를 익힌다.
- 고객응대 소통법을 습득한다.
- 서비스 현장에서의 인적자원의 역할을 이해한다.
- 상황별 응대방법과 공감 포인트를 습득한다.
Course Curriculum
#기본과정
#심화과정
A course by
수강생 후기 & 평점
No Review Yet
₩360,000
*위 강의비용은 "2시간" 교육 비용 입니다.
*교육취소는 교육진행 최소 "2주전" 전달.
*교육시간 조정&특정모듈 진행가능
₩36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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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vel초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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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st Updated2025년 01월 14일
안녕하세요,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quirements
- 해당교육은 기업대상 오프라인/Live(zoom 등)교육 입니다. 빠른 진행을 위해서 예약을 미리 진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개인고객은 정기교육(소그룹 Live)을 통해 해당과정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Tags
Target Audience
- 1. 직장예절과 대인관계 매너를 배우고 싶으신 분
- 2. 외부고객에 대한 전문적인 응대전략을 배우고 싶으신 분